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행복가득! 플렉스앤락의 소식을 들어보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도시락 유해물질 걱정 '접어둬' 추천하기
  • 평점 0점  

女기업지원인천센터 입주 엘인터내셔널 '플렉스앤락' 출시 


美FDA 인증 실리콘 원료 사용

음식 먹은 후 부피 절반 크기로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인천센터 입주 기업 '엘인터내셔널'은 미국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피크닉 도시락 세트'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엘인터내셔널은 지난해 미국에서 '플렉스앤락'(FLEX&LOCK)이라는 브랜드로 접을 수 있는 도시락 세트를 출시한 스타트업이다. 이 업체는 환경친화적이고 안전한 생활용품을 개발·생산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피크닉 도시락 세트는 음식을 다 먹은 후 부피를 절반 크기로 줄일 수 있다. 가족 나들이, 커플 공원 데이트, 야구장, 캠핑장, 수영장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 11월 미국 최대 인터넷 쇼핑몰 '아마존'에서 먼저 판매한 도시락 세트는 미국 FDA(식품의약국)에서 인증한 실리콘 원료를 사용했다.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냉동실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미국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강력한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는 보랭 가방은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엘인터내셔널은 설명했다.


엘인터내셔널 김경선 대표는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을 활용해 다양한 생활용품을 세련되고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만들고 있다"며 "국내외 시장에서 사랑받는 안전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했다.


/정운기자 jw33@kyeongin.com




| 기사 원문 :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90811010003497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