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행복가득! 플렉스앤락의 소식을 들어보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아이 먹거리 위생 수호천사… 고무 패킹없는 '도시락 용기' 추천하기
  • 평점 0점  


인천 여성기업지원센터 입주 엘 인터내셔널 '플렉스앤락' 출시


어린이들이 가정에서 식판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도시락 용기가 출시된다. 이 제품은 실리콘을 이용해 기존 고무패킹 방식보다 위생적이고 관리가 쉽다는 장점이 있다.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인천센터 입주기업 '엘 인터내셔널'은 어린이용 도시락 용기 '플렉스앤락(FLEX&LOCK) 키즈 도시락'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어린이 도시락의 문제점을 보완했다. 다수의 도시락은 밀폐를 위해 고무 패킹(packing)을 쓰는데, 고무에서 곰팡이와 세균이 번식하는 등의 문제점이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고무 패킹을 없애고 실리콘을 이용해 밀폐 기능을 강화했다. 세척·관리가 쉽고 위생적이라는 게 엘 인터내셔널의 설명이다.


어린이 도시락 특성상 내부에 반찬 등을 나눌 수 있도록 구획이 있다. 뚜껑을 닫으면 구획별로 밀폐돼 음식이 섞이거나 밖으로 흐르지 않는다. 도시락 용기 안에 식판이 들어있는 형태라서 식판만 따로 떼어 사용할 수 있다. 학교에선 도시락 용기, 집에선 식판으로 쓸 수 있는 것이다.


플렉스앤락 키즈 도시락은 전자레인지, 식기 세척기, 오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열탕 소독도 가능하다.


엘 인터내셔널은 2018년 도시락 용기 전문 브랜드 '플렉스앤락'을 만들어 국내와 미국 등에 도시락 세트를 출시한 스타트업이다. 내달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플렉스앤락 키즈 도시락을 공개할 예정이다. 8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킥스타터'를 통해 출시한다.


엘 인터내셔널 김경선 대표는 "이번 키즈 도시락은 미국 시장에서 누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2년여간 연구·개발해 만든 제품"이라며 "사용자 후기를 토대로 개선점을 마련한 제품인 만큼 시장에서 긍정적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양기자 ksun@kyeongin.com




| 기사 원문 :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200629010006727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